인신협, 13일 '인터넷신문인의 밤' 개최
인신협, 13일 '인터넷신문인의 밤' 개최
'올해의 인물상', '공로상' 등 10인 시상
2017.12.12 15:01:03
인신협, 13일 '인터넷신문인의 밤' 개최
언론 5대 단체 중 하나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(회장 이근영, 이하 인신협)가 13일 '2017 인터넷신문인의 밤'을 개최한다.

인신협 산하 i-어워드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인신협이 선정한 각 부문 '올해의 인물상'과 인터넷신문 발전에 기여한 '공로상'에 대한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.

'올해의 인물상'과 '공로상'은 2017년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해 온 인물 중 다수 발행인들의 추천을 받은 이를 대상으로 각각의 선정기준에 맞춰 엄정히 심사한 결과로 책정됐다.

특히 '올해의 인물상'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국가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인물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했으며, '공로상'은 뉴미디어 발전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인 인물을 대상으로 심사했다.

올해의 인물상은 ▲정치부문 정세균 국회의장 ▲공공부문 한승희 국세청장 ▲지자체부문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 지사 ▲시민·사회부문 안진걸 참여연대 사무처장 ▲문화·예술·체육부문 유정훈 쇼박스 대표 등 총 5인이 선정됐다.

공로상은 ▲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유성엽 위원장 ▲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신상진 위원장 ▲네이버 한성숙 대표 ▲인터넷신문위원회 방재홍 위원장 ▲한국언론학회 이민규 회장 등 총 5인이 수상하게 된다.

▲ 2017 인터넷신문인의 밤 수상자 명단 ⓒ한국인터넷신문협회 제공


i-어워드위원회 최정식 위원장은 "이번 '2017 인터넷신문인의 밤'은 올 한 해를 빛내주신 분들과 뉴미디어 발전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한 자리"라며 "앞으로 인터넷신문의 양적·질적 성장을 위해서도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"라고 밝혔다.
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
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국민은행 343601-04-082252 [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(후원금)]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.
다른 글 보기